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카츄 백만볼트입니다.

오늘은 일본라멘 킬러인 저와 남편이, 순두부찌개 먹으러 용산 아이파크몰 taste park로 가다가 발견한 이찌란라멘 팝업에 정신을 못차리고 밀키트를 구매해와 집에서 해 먹어본 내돈내산 후기 가볼게요 :)

사실 인스타로 강남 신세계 백화점에 이치란라멘 팝업이 떴다는 소식을 보고, "아.. 나 너무 저기 가고 싶은데 (육아로 못가니) 자기가 대신 가서 밀키트 좀 사다주면 안될까..?"라는 말이 목구멍까지 올라왔다가.. 쳇바퀴 굴리듯 빨리 지나가는 일상에 까먹고 넘어갔거든용.

그래서인지 용산 아이파크몰 엘레베이터 앞에 "이치란라멘 팝업"이 "CGV 앞에 있어요!"라는 광고홍보를 보고 홀린듯 걸었갔더랬죠.

그럼 간단명료 깔끔한 내돈내산 밀키트 후기와 팝업 정보 소개 시작합니당 +_+


용산 아이파크몰 6층 팝업스토어

팝업스토어 위치 및 운영기간

모든(?)은 아니고, 약 반 이상의 한국인이라면 들어봤을 만한 일본 후쿠오카의 대표맛집- 아니, 대표 라멘맛집인 이치란(ICHIRAN) 라멘(RAMEN)이 팝업스토어를 열었다!니요. 저는 이 말이 한국 반응을 봐서 곧.. 체인점이 들어온다? 라는 뜻으로 해석되던데요, 그래서인지 더더더 반가웠던 오늘의 만남이었습니다.

이치란라멘 팝업스토어는 용산 아이파크몰 더센터 6층, CGV 앞쪽에 자리잡고 있어요. Anntie Anne's (앤티앤스, 프레즐 가게) 바로 앞에 조그맣게 운영중인 팝업스토어네요. - 사진의 위치 참조해 주세요 :)

이치란라멘 팝업스토어 운영기간은 9.5(화) ~ 9.14(목)으로, 약 9일간 진행되어요.팝업스토어에서는 시식도 가능하고, 맛있었다면 바로 밀키트도 구매가능해요!

팝업스토어 위치, 운영기간

시식과 밀키트 구매 (3천원 할인팁)

길어지는 시식 줄

남편과 시식을 해 보았어요. 눈치보지 않고 2~3개씩 먹었...(아르바이트 하시는 분들이 많이 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ㅋㅋ)는데 점점 시식줄이 늘어나는게 느껴졌어요.

먹으면 먹을수록 중독성있는 끝맛이 계속 돌아서, 결국 저는 밀키트를 구매하게 됩니다 ㅋㅋㅋㅋ

밀키트는 지금 행사중인데요, 아이파크몰 어플리케이션을 깔아서 쿠폰을 받으면 저 가격에서 추가로 3천원이 할인됩니다!

  • 이치란 돈코츠 라멘 2인분 1개 : 15,900원 → 14,900원
  • 이치란 돈코츠 라멘 2인분 2개 : 31,800원 → 25,800원
  • 이치란 돈코츠 라멘 5인분 1개 : 35,900원 → 30,900원 → 여기서 할인쿠폰 3천원 먹여서 27,900원에 겟!
  • 이치란 돈코츠 라멘 5인분 2개 : 71,800원 → 59,900원

저는 5인분 1개를 27,810원에 구입했어요. 남편과 한 2일 먹으면 끝나겠다..라는 생각으로 2인분에는 손이 안가더라구요 ㅋㅋ

구매하실 분들은 꼭 미리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서, 3천원 할인쿠폰을 이용해 보세요!★

내돈내산 밀키트 후기

신나서 집에 오자마자 사진을 찍고 박스 표면을 읽어보았어요. 5인분이라 묵직하니 꽤 무거워서, 오~ 이거 진짜 기대되는데! 하면서 겉면을 읽었다가 띠용했네요 ㅋㅋㅋ

  • 소비기한은 우선 2024. 3. 21까지라 6개월 이상 시간이 있군요.
  • 나트륨 함량은 이게 대체 머선129!!! 152%라는 수치.. 한국 제품에선 볼 수 없었던 수치였어요. (긴장하기 시작한 나)
  • 그리고 나트륨 1일기준량의 표시에 8이상으로 색이 칠해져 있는 걸 보고 어마무시한데? 라는 생각이 들었죠.
  • 무조건 건더기(청경채, 반숙계란, 파, 마늘, 목이버섯 등)을 많이 넣어먹어야 짠맛이 중화되겠다 생각했어요.

조리법(Recipe)도 자세히 읽어보았는데, 별 내용은 없었어요 ㅎㅎ

  1. 냄비에 물 450ml를 넣고 끓인다.
  2. 물이 끓으면 면을 넣고 선호하는 면의 식감에 따라 시간 조절을 하여 삶는다. (대략 2분 30초)
  3. 면이 삶아지면 스프를 넣고, 잘 저어준 뒤 불을 끈다. 
  4. 비법 고추가루를 취향에 따라 넣어 맵기를 조절한다.
  5. +) 전 약 2분 정도 끓였고 (저희 집 가스레인지 화력이 세서 잘 익습니다), 면을 넣고 얼마 지나지 않아 스프도 넣었어요. 그리고 고춧가루도 그냥 다 투하! 저는 신라면 정도의 맵기는 가볍게 먹는 사람인데, 신라면보다 맵지 않았고... 짠 맛이 너무 강해서 매운지도 못 느꼈다는 @_@

짠 걸 싫어하시는 분은 물을 많이 하거나 건더기류(청경채 목이버섯 등)를 많이 넣어서 끓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조리법


이상으로 완전 초 간단명료하게 용산 아이파크몰에 등장한 이치란라멘 팝업스토어를 소개해 드렸어요! 그리고 내돈내산 밀키트도 구매해서 먹어본 소감 남겼는데 어떠셨나요? 저같은 1일 1라면(혹은 면치기파)이라면 도전해 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국물은 비록 매우 짰지만.. 그래도 잠시나마 일본여행 향수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던 오늘이었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띠용~하는 소식으로 먹부림 찾아올게요. 안뇽~

반응형